‘학교종이’인 저소득·장애 아동에 온정
장군면골프동호회, 장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쌀 100포 후원

소담동 소재 '학교종이' 법인은 관내 장야아동을 위해 써달라며 소당동에 300만원을 기탁했다.(사진=소담동)
소담동 소재 '학교종이' 법인은 관내 장애아동을 위해 써달라며 소담동에 300만원을 기탁했다.(사진=소담동)

세종시 소담동 소재 학교종이 법인이 지난 22일 소담동을 찾아 저소득 장애인아동가구에 사용해달라며 총 300만 원을 지정기부했다.

학교종이법인은 교육공동체 안내문을 스마트폰 앱으로 공지해 종이안내문을 줄이고, 선생님과 학부모를 직접적으로 연결해주고 있는 교육서비스 업체다.

소담동은 이날 기부금을 동에서 추천한 아동 5명에게 각각 60만 원씩 전달하기로 했다.

김형균 학교종이 대표는 학교종이가 교육서비스 업체인만큼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었는데, 마침 소담동에서 대상 아동을 추천해주셔서 지원할 수 있었다우리 회사가 추운 이 겨울,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군면 골프동호회 쌀 기탁(사진=장군면)
장군면 골프동호회 쌀 기탁(사진=장군면)

장군면골프동호회, 장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쌀 100포 후원

장군면골프동호회(회장 백승수)가 지난 22일 장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은주·고성재)를 찾아 300만 원 상당의 쌀(10) 100포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받은 쌀은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장군면 내 공적 서비스를 받고 있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