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면, 사랑의 나눔온도 올리기 동참
연서면, 삼흥종합내판 가스 100만원 기탁
다정동, 통장협의회 온정 손길 보태

연동면지사협, 2023 기부챌린지 3800만원 모금
 

세종시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일 연동면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2022년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진사업보고‘2023 희망나눔 기부챌린지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연동면 기부자들과 지역 기업체 대표, 단체 회원 등 120여 명이 참석해 올 한 해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한 뽀송뽀송빨래방, 밑반찬배달서비스 등 8가지 사업에 대해 추진결과를 보고했다. 

이어 세종시 사랑의 열매 연말 순회 캠페인과 연계해 ‘2023 연동면 희망나눔 기부챌린지'를 열러 참석자 62명으로부터 3800여만 원의 금액을 기부받았다. 

채용운 민간위원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기면, 사랑의 나눔온도 올리기 동참

세종시 연기면21일 연기면사무소 1층에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희망2023나눔캠페인 순회모금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윤지성 시의원, 임유수 세종중앙농협 조합장을 비롯한 지역주민, 단체 등 50여 명이 참석해 이웃돕기 성금 모금과 자동응답시스템으로 기부하는 기부콜 나눔챌린지를 진행했다.

이진례 면장은 코로나19 상황과 물가 상승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우리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모금액은 소외계층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연서면, 삼흥내판종합가스 100만원 기탁 등 

연서면 삼흥내판종합가스 윤동필 대표는 21일 연서면을 찾아 추운 겨울 어렵게 지내고 있을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원을 기탁했다.

삼흥내판종합가스는 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정기적으로 후원을 하고 있는 착한가게로 지역나눔활동에 지속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같은 날 장애인 생활시설인 늘푸른집(시설장 양길수)도 지난해 이어 직원들과 장애인들이 모은 성금 100만 원을 뜻깊게 쓰고 싶다며 연서면에 기탁했다.

지난 16일에는 성제2리 마을주민들이 성금 100만 원을 십시일반 모금해 연서면에 전달하기도 했다.

 

다정동 통장협의회, 훈훈한 온정 손길 보태 
 

세종시 다정동 통장협의회(회장 김성호)가 지난해 이어 올해도 희망2030나눔캠페인에 참여하며 21일 다정동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통장협의회는 평소 지역 주민의 편익증진과 봉사는 물론 국토대청결운동, 가로수돌보미 활동 등 마을환경 개선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