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본부, 성금 9000만 원 세종시에 전달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으로 후원금 마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는 16일 최민호 세종시장에게  '2022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으로 모금한 9000만원을 전달했다.(사진=세종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는 16일 최민호 세종시장에게 '2022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으로 모금한 9000만원을 전달했다.(사진=세종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16일 시청 접견실에서 세종시‘2022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성금 9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를 비롯해 청이엔지(ENG)건축사사무소, 에이치엘비헬스케어, 유앤이내과, 이에이치엠, 쎈종합건설, 동원유지, 케이앤케이가 참여했다.

또한, 한화에너지, 명학일반산업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 하남종합시멘트, 세종시닷컴, 다빈기획, 엔에이치(NH)농협 세종본부, 대명연마, 국공립 예일어린이집, 정부세종청사 차오름어린이집, 레이크머티리얼즈, 베어트리파크, 도아협동조합, 학교종이 등 관내 기업·단체·개인 등 후원의 손길을 더했다.

최민호 시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캠페인에 동참해 온정의 손길을 베풀어준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더욱 많은 아동들이 따뜻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