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참가…결승전서 상무에 3-0 완승

테니스팀남자단체우승
테니스팀남자단체우승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최민호) 테니스팀이 지난 22일 경남 함양에서 열린 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및 전국종별테니스 함양대회에서 남자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며 국내 최정상 팀임을 입증했다.

세종시청 테니스팀은 이날 결승전에서 남지성, 신산희, 이덕희, 홍성찬 선수로 막강한 라인업을 앞세워 국군체육부대에 맞섰다.

네 개 조 경기가 동시에 펼쳐진 결승전에서 홍성찬이 김근준을 6-2 7-6으로 1승을 획득했다.

이어 남지성이 최재성을 4-6 7-6 6-2, 신산희가 조성우를 6-7 6-0 4-2로 격파하면서 3-0으로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세종시청 테니스팀 김기성 코치는 이번 시합에 출전한 모든 선수가 간절한 마음으로 경기하며 최선을 다한 결과라며 이 대회 남자단체전 우승을 말했다.

주장인 남지성 선수는 코치님 이하 팀원들, 많은 분의 도움이 있었기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있을 대회에서도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전국 최고 실력의 세종시청 테니스팀이 지속적으로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최민호 시장은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건 지도자들의 훌륭한 코치와 선수들의 꾸준한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선수들의 기량이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