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홈 개막 2연전서 '뉴 랜딩 시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SSG 구단 제공)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홈 개막 2연전서 '뉴 랜딩 시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SSG 구단 제공)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홈 개막 2연전을 맞아 '뉴 랜딩 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는 23~24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개막 2연전을 진행한다.

올 시즌을 앞두고 구단 엠블럼과 유니폼 디자인을 교체한 SSG는 인천 야구의 헤리티지 계승을 위해 개막 시리즈에서 행사를 준비했다.

23일 경기 전에는 신규 BI로 디자인된 응원 수건 2500장과 '추신水' 생수 1만 병이 스타벅스 게이트, 프론티어 게이트(스카이박스 게이트 왼쪽에 위치한 신규 게이트), 도드람 게이트, 3번 게이트에서 각각 배포된다.

또 구장 내부에 부착된 신규 BI 포스터를 사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홈경기 시구 및 시타 기회(각 1명)와 새 시즌 어센틱 홈 유니폼(10명), 레드 모자(10명), 노브랜드 LED 스탠드(5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날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남성 그룹 TWS(투어스)가 경기장을 찾는다. 이 중 신유와 도훈은 시구·시타 행사에도 나선다.

24일은 '인천 데이'로 인천군 굿즈 상품의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날은 유정복 인천시장이 시구를 하고 이봉락 인천시의회 의장의 시타를 맡는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