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 제공)

(경기.서울) 이원경 기자 = 이동통신 3사가 설 연휴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017670)은 거대언어모델(LLM) 기반의 대화형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에이닷 뮤직 에이전트'를 제공, 장거리 운전을 신나는 귀성길로 만들도록 돕는다.

에이닷 뮤직을 플로(FLO)와 연결 시,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월 90회 전곡 무료 청취 혜택도 제공한다.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9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가면 트롯대회'를 연다.

유저들은 직접 제작한 가면과 의상으로 아바타를 꾸며 트롯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고, 심사위원 점수와 이프랜드 유저들의 실시간 투표로 우승자를 가린다.

 

 

(KT 제공)
(KT 제공)

 


KT(030200)는 가족끼리 데이터, 멤버십 포인트 공유와 보너스 데이터 및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KT 패밀리박스' 앱에서 제휴 혜택을 마련했다.

신학기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문구 전문 쇼핑몰 1300K의 전상품 13% 할인 쿠폰과 새 봄을 준비하는 가족을 위해 홈 인테리어 전문 쇼핑몰 1200m의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KT가 대행운영하는 온누리상품권도 한달간 마케팅 동의를 하고 누적 5만원 이상 결제한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억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인공지능(AI) 보이스 스튜디오와 AI 휴먼 스튜디오를 활용해 해외 거주나 근무 등으로 서로 만날 수 없는 친지나 지인들에게 안부를 전할 수도 있으며, 기가아이즈 라이브 TV를 활용해 전국 주요 명소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032640)는 인터넷TV(IPTV) U+tv에서 최신작 주문형 비디오(VOD)를 구매 시 월정액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 데이터 커머스 플랫폼 U+콕에서 영양제·화장품 등 인기 선물을 최대 95%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2일까지 매일 자정 선착순 1000명에게는 7% 할인쿠폰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