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자 110명에 감사 편지와 소식지 발송
지난해 1471만 원 모금 기록

세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10명의 후원자들에게 소식지와 감사 편지를 발송했다.(사진=새롬동)
세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10명의 후원자들에게 소식지와 감사 편지를 발송했다.(사진=새롬동)

세종시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보내준 후원자 110명에게 감사서한문을 발송했다.

이와함께 지난해 진행한 9가지 민관협력 특화사업과 22년도 모금·배분현황, 후원자 소개를 담은 소식지도 동봉해 전달했다.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교육 환경이 열악한 아동·청소년에게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스마트새롬’, 후원 물품을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마음드림’, 위기 가구 발굴·지원을 위한 비대면 고민상담소 소곤소곤 행복드림 우체통등 민관협력 특화사업을 추진 중이다.

지난해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모금, 착한가게, 착한가정, 나눔리더의 현금 기부로 모금된 금액은 총 14713070원이다.

이외 기업·단체, 개인 후원자의 김치, 온열매트, 생필품 등 현물 기부가 이뤄지며 나눔의 열기를 더했다.

최재현 민간위원장은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변함없이 기부해주시는 후원자들은 세상을 환하게 밝히는 등불과 같은 존재”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산옥 새롬동장은 기부금은 지역의 다양한 맞춤형 복지 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고 있다올해에도 더 많은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새롬동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도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