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과 양육 책임진 미혼모에게 도움되길 바래"
카페회원과 업체들이 모은 유모차, 분유, 의류, 유아용품 등 400여만원 상당 물품 전달

세종맘카페와 대전자모원은 7일 세종맘센터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카페 회원과 업체에서 기증받은 400여만원 상당의 유아용품을 전달했다. 

세종맘카페와 대전자모원은 7일 세종시 대평동 소재 세종맘센터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카페 회원과 후원업체에서 기증한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정연숙 세종맘카페 대표와 임향이 대전자모원 원장, 김동옥 유카세탁 대표, 신찬수 대전사랑 메세나 본부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후원물품은 세종맘카페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의류와 유아용품을 비롯해 업체들이 제공한 유모차와 분유, 물티슈, 기저귀, 젖병 등 400여만 원 상당에 이른다.

임향이 대전자모원 원장은 “이렇게 많은 물품이 모아진 줄 몰랐다”며 “후원해 주신 세종맘카페 회원과 업체 대표님들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정연숙 세종맘카페 대표는 “회원들의 뜻이 잘 전달돼 엄마와 아이가 모두 건강하게 사회의 일원으로 생활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후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전자모원은 대전가톨릭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미혼모자가족복지시설로 대전 대덕구에 소재한다. 산모와 아기의 건강한 출산과 심리적 안정, 경제적 자립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현재 20여 명의 미혼모자가 입소해 돌봄을 받고 있다.  대전자모원 연락처 042-934-6934

저작권자 © 전국도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