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그림 솜씨 어때요?”
“내 그림 솜씨 어때요?”
  • 매거진세종
  • 승인 2019.06.2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람 작은 전시회’ 21일부터 3일간 복컴에서 열려
수채화 등 4개 분야 80여 점 전시
2차 전시회는 오는 28일부터 같은 장소에서
보람동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작품으로 꾸며진 '보람 작은 전시회'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보람동복컴 4층 갤러리에서 열렸다.
보람동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작품으로 꾸며진 '보람 작은 전시회'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보람동복컴 4층 갤러리에서 열렸다.

보람동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작품으로 꾸며진 ‘보람 작은 전시회’가 21일부터 3일간 보람동복합커뮤니티센터 4층 갤러리에서 열렸다.

이번 전시회에는 수채화와 아동미술, 보테니컬아트, 켈리그라피 등 4개 예술 분야  80여 점이 선보였다.

올해 상반기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약 5개월 동안 기초부터 배워 내놓은 작품치고는 꽤 수준있는 솜씨라는 게 관람자들의 평가다.

진정옥 보람동장은 “초보자들이 짧은 시간 안에 수준 있는 작품을 내놓을 정도로 열의가 대단한 것 같다”며 “뜻을 같이 하는 분들이 모임을 이뤄 작품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대범 보람동주민자치위원회부위원장은 “주민자치프로그램은 개인 여가 활성화는 물론 공동체 의식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참여 주민들의 열성과 지도 선생님의 정성이 작품 속에 잘 드러나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1차 전시회에 이어 유화와 아동미술, 프랑스자수 등의 2차 작품 전시회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복컴 4층 갤러리 같은 장소에서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