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세종시건축문화제 대학생 공모전 열린다
제2회 세종시건축문화제 대학생 공모전 열린다
  • 매거진세종
  • 승인 2019.06.1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2~16일 1차 접수
10월 4일 건축문화제서 시상

세종시는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미래의 건축인을 발굴하기 위해 ‘제2회 세종시건축문화제 대학생 공모전’을 시행한다.

 ‘건축, 세종에 어울림을 더하다’를 주제로 공모하며 작품은 제시된 주제를 적용한 미발표 창작 작품이어야 한다.

이번 공모전은 수상 작품수를 40여 점으로 확대하고,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국내 대학교와 대학원 재학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3인 이내로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팀당 제출 작품 수는 1개에 한한다.

1차 접수는 8월 12일부터 16일까지, 2차 접수는 1차 접수된 작품 중 심사를 통과한 작품에 한해 오는 9월 30일 접수한다.

시는 건축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현장심사 등을 거쳐 수상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정채교 건설교통국장은 “세종시는 행정수도 건설에 따른 우수한 건축자산을 보유한 건축문화도시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며 “미래 대한민국 건축을 이끌어갈 인재를 찾는 이번 공모전에 전국의 많은 건축학도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2회 세종건축문화제는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정부세종컨벤션센터(SCC), 세종호수공원 일원에서 4일간 개최되며 자세한 내용은 세종건축문화제 홈페이지(http://sja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